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허브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후기

by so_yammy 2021. 7. 7.

 

“유세린
Eucerin,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48g(1.7oz)

 

유세린은 주름케어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 유세린을 구매하면 가격이 부담스러운데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0g짜리 한 통에 11,000원 대로 구매 가능하다. 추천코드(ABC0583)나 할인프로모션이 붙는다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인 나이트크림도 사용해봤는데 통부터 안에 들어있는 크림색 등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Q10 안티 링클 크림과 거의 같다. 

 

아침저녁으로 발라줘도 되지만 내 피부는 지성이라 아침에 화장 전에 바르기에는 너무 무거워서 저녁에 자기 전에만 발라준다. 이 제품을 5주 정도 꾸준히 바르면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아직 주름이 생기기전에 관리차원에서 발라주는 거라 주름개선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보들보들해진것은 느껴진다.

 

 

“유세린

 

어느정도 사용한 모습이다. 노란 버터색같다. 향은 무향이다. 향료 및 알코올이 함유되어있지 않다고 한다.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방어해준다고 한다.

 

 

“아이허브

 

살짝 떠서 손등에 얹어주었다. 리치한 제형인데 지성인 내가 쓰기에 괜찮을 정도다. 아무래도 주름케어가 들어간 기능성화장품은 대부분 무겁기때문에 이정도는 괜찮다고 본다. 펴바르기 어려울 정도의 무거운 제형이 아니다. 손으로 문지르면 잘 펴진다.

 

 

“유세린

 

약간 무거운 제형이기때문에 펴바르다보면 사진처럼 하얗게 결이 보인다. 이건 조금 더 펴바르면서 두드려주면 싹 흡수가 된다. 나는 펴바르면서 얼굴 마사지도 같이 해주는 편이다. 어차피 바를거 마사지도 같이 해주면 좋으니까.

 

 

“손등에

 

아이허브에서 저렴한 가격에 유세린 크림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허브가 직구로 오기는 하지만 한국으로 바로 배송되고 $20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도 된다. 직구치고는 배송도 굉장히 빠른편이다. 나는 올리브영에서 1개 구매할 가격에 아이허브에서 3개 사서 쟁여두고 쓰련다.

 

아이허브 구매시 추천인코드<ABC0583>입력하면 5%할인
 

Eucerin,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48g(1.7oz)

 

kr.iher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