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허브 여성유산균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Jarrow Formulas, Fem Dophilus)

by so_yammy 2021. 9. 2.

자로우 여성유산균 박스사진

 

평소에 일반유산균은 먹어왔는데 질유산균은 먹어보지 않았었다. 그런데 생리 전후로 느껴지는 방광염증상이나 피곤하면 찾아오는 질염에 질유산균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찾다보니 자로우 여성유산균이 제일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먹고있었다. 아이허브에서 리뷰도 많고 후기도 좋아서 10억유산균 60캡슐을 구매했다.

 

자로우 여성유산균 박스 좌측사진자로우 여성유산균 박스 우측 사진

 

자로우 여성유산균에는 2가지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GR-1과 락토바실러스 RC-14의 배합으로 만들어져있다. 연구결과 2가지의 유산균을 섭취한 여성의 75%가 질 기능 개선을 경험했다고 한다. 글루텐 프리로 채식주의자도 섭취할 수 있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도 없다고 한다.

내가 10억마리 유산균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냉장보관이 필요없다는 것이다. 50억마리 유산균도 있는데 그 유산균은 냉장보관이 필수이다. 아무래도 해외직구로 구매하다 보니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고 집에서도 그냥 서랍에 둘 수 있어서 편하다. 추가로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10억마리유산균의 제품이지만 10억마리보다 더 들어있다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자로우 여성유산균 통사진

 

유산균을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질유산균으로 장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질건강도 챙길 수 있어 조금 더 편리한 질유산균을 여성들은 더 많이 찾는 것 같다. 실제로 여자들은 조금 피곤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면 바로 질염, 방광염 등 문제가 생기기때문에 평소에 질건강을 챙겨주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

 

 

자로우 여성유산균 캡슐1

 

안에 은박으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는데 깨끗하게 뜯기지는 않아서 손으로 찢어서 뜯었다. 사실 이런거 깨끗하게 안뜯기는거 굉장히 안좋아하는데 그냥 못본척 눈 감아줬다. 케이스는 굉장히 작고 귀엽다.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여성유산균의 큰 장점은 첫 번째로 10억마리의 경우 냉장보관을 안해도 된다는 것과 두 번째로 캡슐이 굉장히 작다는 것이다. 영양제를 섭취할 때 캡슐의 크기가 크면 목넘김이 힘들어 불편한데 자로우 여성유산균은 캡슐이 작아서 쉽게 목넘김이 가능하다. 여성유산균은 하루에 1캡슐을 섭취하면 되고 만약 질염증상이 심해졌다거나 한다면 필요에 따라 2캡슐로 늘려도 괜찮다.(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기를 추천하지만 주변에 다들 심해지면 2캡슐까지는 그냥 먹더라.)

만약 항생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항생제 복용 후 1~2시간 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고한다. 항생제가 질유산균의 좋은 균까지 죽여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자로우 여성유산균 캡슐2

 

실제로 지인 중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를 4통 째 먹고있다. 질염에 확실하게 효과를 봤다고 한다. 나도 생리 전 후의 불쾌한 질염과 방광염증상을 개선하고자 먹고있는데 전보다 냉이 줄고있는 것을 느낀다. 유산균의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다. 장건강은 솔직히 매일 아침 요거트를 먹어주는게 직빵인 것 같아서 질유산균으로 갈아탄 시점에서는 다른 유산균제품을 같이 챙겨먹지는 않을 것 같다.

 

자로우 여성유산균 박스와 통이 나란히 있는 모습

 

국내에 나와있는 여성유산균은 다른 성분들이 같이 들어가면서 가격이 너무 과해져서 부담스럽게 느껴졌었다. 때문에 굳이 질유산균을 챙겨먹어야하나...생각을 했었다.

자로우 여성유산균은 가격대도 적당해서 질건강을 챙기고 싶은 입문자에게 딱일 것 같다.

 

<기존/신규 고객 5% 할인 추천코드 : ABC0583>
 

Jarrow Formulas, 우먼스 Fem Dophilus,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