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허브 라이프 타임 디오스민 60캡슐 치열/치질/치핵 영양제

by so_yammy 2020. 8. 7.

 

디오스민이란 '다양한 혈관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치질이나 정맥류 개선에 사용된다.' 라고 사전에 나와있다. 그래서 내가 디오스민을 왜 먹었냐고 묻는다면, 다이어트한다고 밥을 제대로 안먹어서일까 어느날 갑자기 혈변을 봤다. 갑자기 혈변을 본 경우는 치핵or치열일 경우가 많고 검붉은색이라면 대장암의 징조라고도 하는데 지식인을 정독하며 내가 판단해 본 결과 내경우는 치열이라고 확신했다. 만약 치핵이더라도 3~4기가 아니라면 디오스민복용으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한다. 어쨌든 치핵이든 치열이든 갑자기 생긴경우 디오스민을 2~3주 복용하면 낫는다고 해서 얼른 구매해서 복용해줬다.

 

 

라이프타임 디오스민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줬다. 국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도 있었는데 대부분이 다 이 제품의 두배정도의 가격이었다. 그 돈을 주고는 사기에는 아깝다고 생각했다. 평소에도 영양제나 브랜드의류의 경우 거의 직구를 하는 편이다. 자주 이용하는 아이허브에서 구매수, 리뷰수도 많은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무료배송하려고 다른제품들까지장바구니에 모조리 담아 주문했다.)

 

 

1일 2캡슐을 섭취해주면 되고 60캡슐이니까 딱 한달치다. 2~3주 먹으랬으니까 딱 알맞은 양이다. 만약 치핵때문에 복용한다면 좌욕도 함께 병행해주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좌욕도 너무 오래해주면 안되고 5분정도만 해주는게 좋다고 한다.  치핵이 아니라 치열이라면 좌욕을 하지 않는편이 좋다고 한다. 아무래도 상처가 났는데 물에 계속 닿으면 안좋기때문인 것 같다.

 

 

 

거의 다 먹어갈 때라 몇 캡슐이 안남았다. 솔직히 이거 약 냄새가 너무 뭐랄까 역하다. 진짜 약..?냄새 같은게 훅 나서 물이랑 같이 넘길 때 잠깐 멈칫하면 그 향이 올라와서 역류할 것 같다. 일단 효과적인면에서 진짜 2주차 정도 되었을때 치열 증상이 대부분 개선이 되었다. 물론 화장실을 편하게 갈 수 있게끔 유산균의 양도 늘려서 함께 복용해 주었다. 계속해서 변비나 여러가지이유로 화장실을 가기 힘들다면 디오스민을 먹어서 나아진다 하더라도 임시방편일 뿐이라는 생각도 든다. 결론은 평상시에도 화장실을 규칙적으로 갈 수 있도록 장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말이다.

 

 

 

내가 급성으로 생겼기때문에 한 통을 다 먹을 쯔음 나았을 수도 있겠으나 심각한 치질,치열이 아니라면, 그리고 증상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면 디오스민 한 병을 꾸준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동안 정말 고마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디오스민!

 

아이허브 구매 시 추천인코드 < ABC0583 > 입력하면 10%할인
 

LifeTime Vitamins, Diosmin Complex, 60 캡슐

 

kr.iher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