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과민성대장증후군 영양제]아이허브 소스네츄럴 Fos 1,000mg (포스파우더)

by so_yammy 2020. 8. 6.

 

 

유산균과 함께하면 좋은친구 유산균 먹이 포스를 소개하겠다. 풀 네임은 Source Naturals, FOS, 1,000 mg, 100 Tablets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다. 포스는 단독으로 먹는 것 보다는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과민성대장증후군 영양제]아이허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300억 유산균

일명 친구들에게 약쟁이라 놀림받는 나는 챙겨먹는 영양제의 갯수가 꽤 많다 물론 나도 건강하면 안먹고싶은데 점점 안좋아지는 건강에 영양제종류가 늘어나는게 현실(20대 중반인데.....ㅎ) 어�

kwonss.tistory.com

 

 

 

 

(우리집 냥이 깨알자랑)포스는 아마 '포스파우더'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같은데 나는 파우더로도 먹어봤지만 알약형태가 나한테는 더 잘 맞았다. 가루로 섭취하니까 섞어먹는 걸 잘 안하게 되고 입에 그대로 털어넣으니까 뭉쳐서 오히려 삼키기가 더 힘들었다. 나는 알약형태로 섭취 하는게 훨씬 편했다.

 

 

하루 4알을 먹으라고 되어있지만 나는 하루 1정만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고 있다. (참고로 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이다.) 만약 변비or설사로 고통받는다면 하루 3~4정을 섭취해주는게 맞을 것 같다. 1정만 먹어도 효과가 있는지 얘기하자면 나는 효과가 있었다. 맨 처음엔 포스없이 유산균만 먹었을 때는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미미했다면 포스와 함께 섭취했을 때는 화장실가기가 한결 수월+가는시간이 일정해져 락토비프+포스 조합을 끊을 수 없게 되었다.

 

 

 

1정에 1000mg에 해당하는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면 좋고 어쩌고저쩌고 라고 써있다.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하다지만 난 육식이 좋다.

 

 

뜯으면 이렇게 솜으로 알차게 막아져있다. 근데 계속 이렇게 솜 넣어놨는데 솜 넣은 이유가 유통과정중에 약 깨지지 말라고 넣은거라고 한다. 앞으론 오면 빼야겠다.  사실 약 꺼내려고 먹다가 솜털이 입에 들어간게 한두번이 아니다.

 

 

100정이 두둑하게 들어있다.  나는 하루에 한알씩 먹으니 100일을 먹을 수 있지만 3~4개씩 섭취한다면 25일분이다. 알약이 생각보다 커보인다면 정확히 봤다. 약이 생각보다 엄청 크다.

 

 

영양제 넘기다 목에 걸리면 눈물이 고인다. 얼른 물로 삼켜주면 괜찮지만 먹을 때 마다 약간 겁이난다.  그래도 이제 영양제를 많이 먹었다고  약넘기기 스킬이 늘어 한방에 잘 넘기는데 처음엔 상당히 힘들었다.

 

 

내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다. 변비or설사로 고민이다. 하신다면 유산균+포스조합 추천드린다.

 

아이허브 구매 시 추천인코드 < ABC0583 > 입력하면 10%할인
 

Source Naturals, FOS, 1,000 mg, 100 Tablets

 

kr.iher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