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애플사용법

맥북 Safari 자동완성 끄는법

by so_yammy 2020. 11. 25.

 

 

어느날인가부터 자꾸 자동완성이 되더니 내가 치려고 하지 않은 검색어를 보여주면서 바꾸려고한다. 이게 어떤사람한테는 유용하게 사용될 수도 있지만 나는 정말 너무 거슬렸다. 치려고 하는데 자꾸 바뀐다!!!!!!!!!안바뀌려면 아주 천천히 눌러줘야함...하....너무 화나서 검색해봤더니 나같은 사람들이 꽤나 있는 것 같았다. 다들 질문에 화가 가득했음......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아이폰 처음 썼을 때도 자동완성때문에 자기 멋대로 바뀌어서 보내지고 그랬었는데...왜 맥북에 그 기능이 갑자기 멋대로 켜진거니..?

 

⎮맥북 Safari 자동완성 끄는법

 

사실 끄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했다. 사파리에서 환경설정으로 들어가 준다.

 

 

자동완성 탭을 클릭하고 기타양식 체크를 해제해주면 된다. 그동안 이걸로 골치를 앓았을 사람들에게...얼른 해제하고 평화와 여유를 찾으세요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