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티스토리

애드센스 PIN번호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so_yammy 2021. 2. 5.

 

애드센스에 들어가봤더니 불길한 빨간 박스가 위에 떠있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금이 보류 중입니다. 애린이인 나는 이게 뭐지...?하고 당황을 했다만 사실 좋은 일이었다.

 

10달러를 달성하면 구글에서 내 집으로 PIN번호를 발송한다. 그걸 얌전히 기다렸다가 집으로 온 PIN번호를 입력해주기만 하면 해결되는 아주 간단하고 기분좋은 문제다. 애드센스에서 번 수익을 받기 위한 첫 관문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1/7에 구글에서 발송했다고 했는데 2~4주내에 집으로 도착한다고 했다. 그런데 1/31일이 되도 오지 않아서 혹시 오다가 길을 잃었나..?하는 마음에 재발송을 눌러버렸다. 근데 왜인걸! 다음날 우편함에 떡하니 꽂혀있었다. 딱 4주만에 왔다. 혹시나 오지 않아서 재발송을 눌러도 그 전에 발송된 핀번호를 입력해도 되니 3주가 넘어가서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마음편히 재발송을 눌러도 될 것 같다.

 

마트가는길에 나가면서 발견했는데 신나서 마트까지 가지고간 애드센스 PIN번호>< 정말 깔끔하게 핀번호만 들어있고 입력방법만 적혀있다. 세면의 재단선을 따라서 다 뜯어주었다.

 

뜯으면 이렇게 핀번호가 들어있다.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상단탭에 해야할일로 떠있기때문에 찾지않고 바로 입력해줬다. 만약 홈화면에 떠있지 않는다면 종이에 적혀있는 방법대로 찾아들어가서 입력해주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라고 뜨며 끝이다. 


첫 관문인 10달러 주소인증을 무사히 마쳤다.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며 조만간 100달러 달성 지급방법 포스팅을 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