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꿀정보

메종키츠네 공홈 직구 개쉬움

by so_yammy 2020. 8. 11.

 

 

남치니 선물을 뭘살까 고민하다

남자 직장인들이 많이 입는 카라티!

근데 회사에 아저씨들이 폴로를 너무 많이 입는다고 칭얼대길래

메종키츠네를 사줘야겠다 마음먹고 찾아보니

국내에서 제품을 사는거랑 직구랑 가격차이가 좀 많이 나더라

그래서 한 직구 하는 내가 메종키츠네 직구로 한 번 구매 해봤다ㅎ

 

 

 

Home | Maison Kitsuné

 

maisonkitsune.com

 

 

직구사이트는 바로 여기

 

 

 

 

나는 요렇게 반팔티 세종류를 주문해줬는데

250불 이하면 배송비 45불이 지불되기때문에

가격 맞추려고 남친이 선물+내 반팔티까지 하나 구매ㅎ

이렇게 소비를 합리화 합니다><

 

아 근데 이렇게 무료배송을 하려고 250불을 구매하면

통관할 때 관부가세를 내야한다

해외에서 20달러 이상 구매하면 관부가세 필수!

유럽은 관세를 면제해주기때문에 부가세만 10%정도 나간다

 

나는 관부가세까지 다 해도

국내보다는 저렴하니까 직구를 해주지만

 

만약 250불 이하로 구매해 배송비가 들고

관부가세를 더해보니 그렇게 싸지도 않다 한다면

국내가 더 나을 수도 있으니

잘 계산기 뚜드려보고 사는게 좋다

 

추가로 메종키츠네 공홈에서

가끔 이벤트로 금액상관없이 무료배송이거나

할인이 많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메일 가끔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어쨌든 이렇게 구매하는건 아주 쉬운데

내 계정에 들어가서 배송지를 미리 설정해준다

 

이름적고 폰넘버 적은 뒤

네이버에서 주소 영문 전환으로 본인 주소를 검색해서 입력해주면 쉽다

 

Street address에 ~구,~로(도로명주소)

Street address2에 동, 호

City에 시 적어준 뒤

Zip/Postal Code에 우편번호 적어주면 된다.

 

이렇게 동일하게 빌링어드레스도 설정해주면 된다!

빌링어드레스는 결제할 때 설정되어있어야함

 

 

결제할 때 셋 중 하나 고르면되는데

기본적으로 그냥 Bank Card가 

카드번호 입력해서 구매하는 방법이다

 

근데 만약 직구를 많이 한다거나 하면

페이팔사용하는거 정말정말 추천한다

그냥 깔아놓으면 바로 결제가 되니까

그냥 국내 결제하듯이 뚝딱...넘편해

 

 

 

 

만약 카드번호로 구매한다고 하시면

요렇게 고대로 입력해서 구매하면 끝!

직구 끝!! 너무 쉽다!!!!!

페이팔하면 더쉬움!!!!

 

 

 

 

 

 

자 요렇게 직구가 완료!!

 

 

상품을 받기까지 얼마나 걸렸는지

어떻게 배송되어서 왔는지는

요기로 들어가서 이어서 보자!

 

 

 

메종키츠네 공홈 직구 배송기간/사이즈 후기

메종키츠네 직구하는거 쉽다고 말했는데 맞아 진짜 쉽다 근데 이렇게 늦게 받을 줄은 정말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사람들은 월욜에 주문하고 다음주 월욜에 받았다길래 오 진짜

kwonss.tistory.com

 

 

반응형

댓글